domingo, 30 de mayo de 2010

Magazine B PASS - 2010- Junsu


「最近よく聴く音楽」として、ご自身が主演されたミュージカル『モーツァルト!』の劇中歌など、ミュージカル関連の曲を あげていたジュンスさん。取材班に曲を伝えるのに、曲のタイトルを言いつつ、なんとアカペラで歌ってくれたんです! ワンフレーズほどでしたが、その美 声、素晴らしかったです!


「최근 잘 듣는 음악」으로서, 자신이 주연 된 뮤지컬「모차르트!」 의 극중노래 등, 뮤지컬 관련의 곡을 주고 있던 준수씨. 취재반에 곡을 전하는데, 곡의 타이틀을 말하면서, 무려 아카펠라로 노래해 주었습니다!  원 프레이즈(정도)만큼(이었)였지만, 그 미성, 훌륭했습니다!

4 月21日(水)16時30分~17時30分@都内スタジオにて撮影&インタビュー。ライター神谷弘一さん。カメラマン平野タカシさん。avex元 木さんはじめ皆様。ヘア&メイクRUKA.さん。スタイリスト笹川陽介さん。スタジオのスタッフさん。ご協力どうも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4 월 21일 (수) 16시 30분 ~17시 30분@도내 스튜디오에서 촬영&인터뷰. 라이터 카미야 코이치씨. 카메라맨 히라노 타카시씨. avex 모토키씨초여러분. 헤어&메이크 RUKA.씨. 스타일리스트 사사가와 요스케씨. 스튜디오의 스탭씨. 협력 정말로 감사합니다!



今回は、ニュー・シングル「XIAH」に収録された楽曲群をヒントに、大人の男のカッコ良さをイメージして撮影をしました。ちなみに今作の撮影で は、スタイリストさんがあらかじめ用意したいくつかの衣装の中から、ジュンスさん本人が直接セレクトして着ているのだそう。で、この日のジュンスさんは、 全体を黒で統一したシックなスーツ・スタイル。光沢のあるシャツと、少しだけ開いた胸元がとってもセクシーでした♪●暗めに落としたライティングの中、立 ちポーズから撮影スタート。自ら積極的にポージングを変えてくれつつ、途中、カメラマンさんと立ち位置や角度を相談しながら撮影は進んでいきます。続く座 りカットでは、全身→かなり顔アップまで、数パターンを撮影。カメラに向ける切なげでクールな表情は、ずいぶん大人っぽさが増していて、見守る取材班は ちょっとドキドキしてしまいました(照)●ちなみに、インタビュー時は白いタンクトップ姿だったジュンスさん。鍛え抜かれた二の腕がまぶしかったのです が、明るいライトの中で改めて見ると、なんだか少し小麦色っぽい気が。「あれ、焼けました?」と思わず聞くと、「そう、日焼けしました!」とニッコリ。そ の後の近況インタビューでオーストラリアに行ったお話をしていたので、そこで少し日焼けしたんですかねぇ。近況インタビューの中では、ワニを食べたお話を してくれたのですが、ジュンスさんは本当に食べ物の好き嫌いがないらしく、他にもいろいろな国でおもしろい食べ物にチャレンジしているようでしたよ。  (す)


이번은, 뉴·싱글「XIAH」에 수록된 악곡군을 힌트에, 어른의 남자의 멋짐을 이미지 하고 촬영을 했습니다. 덧붙여서 지금 작의 촬영에서는, 스타일리스트가 미리 준비하고 싶은 구두인가의 의상중에서, 준수씨본인이 직접 셀렉트 해 입고 있다 그렇게. 그리고, 이 날의 준수씨는, 전체를 흑으로 통일한 세련된 슈트·스타일. 광택이 있는 셔츠와 약간 열린 가슴 팍이 매우 섹시했습니다♪●어두운에 떨어뜨린 라이팅안, 서 포즈로부터 촬영 스타트. 스스로 적극적으로 포징을 바꾸어 주면서, 도중 , 카메라맨씨와 서 위치나 각도를 상담하면서 촬영은 나갑니다. 계속 되는 안정도 컷에서는, 전신→꽤 얼굴 업까지, 수패턴을 촬영. 카메라를 향하는 절로 쿨한 표정은, 대단히 어른스러움이 늘어나고 있고, 지켜보는 취재반은 조금 두근두근 해 버렸던(조)●덧붙여서, 인터뷰시는 흰 탱크 톱차림(이었)였던 즐스씨. 단련해 뽑아진 팔뚝이 눈부셨습니다만, 밝은 라이트중에서 재차 보면, 어쩐지 조금 밝은 다갈색 같은 기분이. 「저것, 탔습니까? 」라고 무심코 (들)물으면, 「그렇게, 햇볕에 그을렸습니다! 」라고 닉코리. 그 후의 근황 인터뷰로 오스트레일리아에 간 이야기를 하고 있었으므로, 거기서 조금 햇볕에 그을렸습니까. 근황 인터뷰 중(안)에서는, 악어를 먹은 이야기를 해 주었습니다만, 준수씨는 정말로 음식의 좋고 싫음이 없는 것 같아서, 그 밖에도 여러 나라에서 재미있는 음식에 챌린지하고 있는 것 같았어요.  ()

No hay comentarios:

Publicar un comentar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