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rnes, 15 de octubre de 2010

Calendario 2010 JYJ

すりすり・・・
살짝살짝···


うたたね中のジュンスにちょっかいを出すユチョン
手の甲のツボを押している模様
선잠중의 준수에 참견을 하는 유천
손등의 단지를 누르고 있는 모양

そして、なぜか手の甲にスリスリ・・・(笑)。
그리고, 왠지 손등에 부비부비···(웃음).

まったく、仲良しにもホドがあります・・・びっくり
정말, 사이가 좋은것도 정도가 있습니다···깜짝


ラブラブなんです ♡
러브러브입니다 ♡


目を覚ましたジュンスの顔についていたゴミをとってあげるユチョン。優しいね~
눈을 뜬 준수의 얼굴에 붙어 있던 먼지를 잡아 주는 유천.상냥하다

カメラマンさんに2人で笑顔を向けています
ステキな写真、たくさん撮れたかな~?
카메라맨씨에게 2명이서 웃는 얼굴을 향하여 있습니다
멋진 사진, 많이 찍혔는지?

確認中(笑)。
확인중

ちなみに・・・
ユチョンさんは、二人のラブラブショット(笑)をその後バッチリ確認しておりました
덧붙여서···
유천씨는, 두 명 러브 러브 쇼트 (웃음)을 그 후 확실 확인하고 있었습니다

「ジュンス、だいすき~」
준수,너무좋아~



イチャイチャは続く・・・
꽁냥꽁냥은 계속된다

二人のイチャイチャは撮影再開後も続く・・・(笑)。
두 명의 꽁냥꽁냥은 촬영 재개 후도 계속 되는···(웃음).

甘えるユチョンにまんざらでもないジュンスさま・・・
장난치는 유천에 마냥 싫지만은 않은 준수···

No hay comentarios:

Publicar un comentario